시상식에 대해서 조금 일찍 올렸어야 하는데, 사진을 비롯해서 이것저것 정리하느라 늦었네요.
저번 12월 15일에 K-NOVEL 제1회 대한민국창작소설 공모대전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성대하게 치르고 싶었는데,
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와 스토리야가 부자가 아니다보니 조촐하게 치러졌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꽃다발도 장만하고 상금보드도 만들려고 했습니다만, 전부 하려니 몇 백만원 정도 들더군요.ㅡ.ㅡ;;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아쉽긴 하지만 그 돈을 내년에 창작아카데미를 하는데 보태쓰기로 결정하고 축하 꽃다발과 상금보드를 마련하지 않았습니다.(짠돌이라고 해도 할 말 없습니다.ㅡ.ㅡ^;)
수상자 분들께 좀 더 멋진 추억을 선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게다가 처음으로 하는 공모전 시상식이다 보니, 잠시 상장이 뒤바뀌어서 허둥지둥하는 모습까지 보였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에게 예기치 않은 웃음을 선사했으니... 뭐 그 정도는 애교로 넘어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시상식에 참여하지 못한 수상자 분들께는 동의서에 적혀 있는 주소로 상장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계약완료 작가 먼저)
사진은 많은 인원에 비해 장소가 협소해서 개별상 별로 찍었습니다.(사실은... 전체사진 찍는 걸 까먹었어요....속닥속닥..)
아래 사진은 개별상을 합성해 놓은 것입니다.
우측 위부터 대상을 받은 송볕님, 좌측 위는 최우수상 수상자 분들. 중간은 우수상 수상자 분들. 아래는 작품상 수상자 분들, 우측 아래는 창작스토리상 수상자 분들입니다. 전체 수상자의 절반 정도가 참석하셨습니다.
상장 수여에는 한국만화스토리작가협회 최금락 회장님과 한국추리작가협회 정석화 부회장님, 그리고 스토리진의 대표이신 권경목님, 한작협 감사이신 정상수 작가님이 저와 함께 수고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축하화환을 보내주신 카카오페이지 대표님과 케이더블유북스 대표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