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의 연대기 마법과 검의 이야기를 연재하고 있는 작가 크네프라고 합니다!
물론 갑자기 공지로 맞이하게 되서 죄송하지만 말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사실 용사의 검 2부와 더불어 마법과 검의 이야기와 관련된 몇가지 작업과 다른 작품의 연재등 여러가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중간에 인연이 닿아 수정 작업을 하긴 했었는데..... 솔직히 불발이 된 것 같아 아쉽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열심히 다시 수정작업에 들어가 있고, 그동안은 미리 쌓아둔 분량으로 조금씩 올리고 있었습니다. 다만, 지금 부득이하게 문제가 생겨서 연재에 차질이 생기게 되었다는게 문제지만요.
(다행이 다른 서버나 수기로 작성된 분량이 있기에, 그것들을 꺼내서 수정하는 작업을 거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잠시...... 복구를 위해 3주 정도 휴재를 할 생각이며, 그동안...... 정말 소소하게 찾아와 주신 독자님들께 정말 죄송하단 말과 감사하다는 말 올리며........ 잠시만 조금... 기다려 주셨으면 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대신 일단 복구를 하면서, 다른 작품을 올릴 계획입니다. 소소하지만 다른 작품도 많이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ㅠㅠ)
그럼 모두들 5월 마지막 주, 그리고 다가오는 마지막 주말 잘 보내시고 달이 바뀌어도 모두들 즐거운 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그럼.... 이 지저분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며, 전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