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아♤
아휴, 오늘은 평소보다도 더 빨리 학교에 왔는데 책상이 더럽혀져 있네. 날 괴롭히려고 얼마나 일찍 오는 거야!
[죽여! 죽여!]
에휴, 그나마 면식이라도 없었으면 어쩔 뻔했어. 그런데 정말 슬슬 도를 넘고 있는 것 같아. 아무리 그래도 같은 학교 애들을 죽이긴 싫은데.
-띠링
와, 랭킹이 업데이트 됐나보다! 에헤헤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야. 랭킹 업데이트!
<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랭킹은 얼없살 퀴즈 30%, 카페 활동 30%, VIP리스트 40%로 집계됩니다. 퀴즈랑 카페 활동만 열심히 해도 랭커가 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자고요!
오늘 100만원의 주인공은 바로!
‘여신님쨩’님. 퀴즈 30점 만점, 카페 활동 25점, VIP리스트 점수 20점으로 총 75점을 기록하셨습니다.>
아싸! 또 백만 원 벌었다. 이 카페 아니었으면 난 굶어 죽었을 거야. 난 한창 자라나는 청소년인데 할머니는 짠순이라 먹을 것도 잘 안 사주니. 헤헤.
특히 아현이는 엄청! 많이 먹거든. 응? 그런데 이 사람은 뭐지?
<오늘 50만원의 주인공은 바로!
‘Qsir’님. 퀴즈 30점 만점, 카페 활동 30점 만점, VIP리스트 점수 0점으로 총 60점을 기록하셨습니다. 점수가 급상승하는 분으로 운영진이 아주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에에, 어쩐지 신경 쓰이네. 나 이외에 우리 여신님 퀴즈를 만점 받는 사람이 나오다니. 기분 나쁜데. 거기다가 카페 활동도 만점이야? 헐, 나는 그렇게 열심히 해도 25점 밖에 안 되는데.
“야! 김현아! 내가 옷 빨아 입고 다니랬지! 어휴 냄새!”
“응? 나 빨아 입고 온 건데?”
“어휴, 그럼 집에서 냄새가 배겼나보네! 할머니가 무당이라더니 아주 향냄새가 진동을 한다.”
하긴, 집에 가면 향냄새가 많이 나긴 해. 음, 음. 얘기를 해줘야하나.
“너....”
“뭐!”
“너 죽은 고양이 만졌어? 머리 위에 고양이 있다. 조심해. 고양이들은 꼭 복수한대.”
“에이...재수 없게 무슨 소리야!”
콰득
“꺄아아악”
면식아, 나한테 달려들던 일진 여자애 발목이 그대로 부러졌어. 봤지? 아하하하하! 바보 같이. 고양이를 함부로 죽이면 안 되는데. 쟤네 원한이 엄청 엄청 세거든.
[죽여! 죽여!]
아니, 안 죽여. 아직 죽이기에는 좀 모자라. 좀 더 나쁜 애들 찾아보자.
☆구미화☆
와, 이규서 완전 열일하네요. 가입한지 며칠 만에 랭커가 돼 버렸어요. 사실 이 랭커 시스템은 우리 몽달이 잡을 수 있는 똘똘한 애들 가려내려고 만든 시스템이에요. 매주 1등 백만 원, 2등 50만원, 3등부터 20등까지는 20만원을 줍니다.
저 얼없살 퀴즈라는 거 있죠? 저거 사건이 날 때마다 관심 갖고 보지 않으면 절대 맞추지 못하는 문제들이거든요? 유일하게 2명 있어요. 만점. 이규서랑 여신님쨩. 이규서는 Qsir라고 닉네임을 정했더라고요. 하여간 작명 센스 하고는.
그리고, 재밌는 건 0점도 하나 있어요. 0점이 나온다는 것은 둘 중 하나죠. 답을 다 알아서 일부러 피한다거나, 아님 뭐 그냥 운이 더럽게 없거나요. 찍어도 하나는 맞지 않나요?
VIP리스트 점수는 제가 공급한 리스트에서 실제로 사람이 살해당하냐를 가지고 계산하는 점수에요. 다른 사람이 죽였는데 자기가 죽였다고 할 수도 있으니까, ‘예고제’와 ‘확인제’를 시행하죠.
‘1주일 이내, ooo이 죽인다.’라고 글을 올리고, 진짜 1주일 이내에 그 사람이 죽으면 점수로 인정해 주는 거예요. 그리고 자신이 ‘임무 완수’글을 올리면 추가 점수가 있지요.
100만원 받으려고 누가 이런 짓을 할까 싶으시죠? 킥킥킥. 100만원은 우리 NMM에서만 통용되는 단위에요. 이것을 현금으로 바꿔야 하죠. 그 가치는 NMM 1만원이 USD(미국화폐단위)로 100$.
연말 우승은 1억원입니다. 물론, 저희 카페 단위로요. 한국 돈으로 약 10억.
오해하시면 안 돼요. 여기 카페에 회원들은 먹고 살려고 살인하는 사람들이 아니에요. 무슨 이야기냐하면, 랭킹 20위만 해도 한 달에 200만 원 정도 월급을 버는 거예요. 즉, 먹고 살 수 있으니까 살인에 올인을 할 수 있죠. 킥킥킥.
♤김현아♤
난 할머니가 좋아. 할머니 덕에 나도 이상한 것들이 보이긴 하지만 상관없어. 할머니까지 돌아가시면 난 정말 혼자니까...오래 오래 사시면 좋겠다.
-띠링
<리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음, 리스트에 어디서 많이 보던 사진이 있네. 유정이네 아빠였던 것 같은데 결국 리스트에 올라오는구나. 유정이는 날 괴롭히는 애들 무리 중에서 제일 열심히 괴롭히는 아이랄까.
나 이외에도 두루두루 괴롭히는데 아빠가 조폭이라는 소문이 있었지. 그래서 남자애들도 유정이한테 함부로 못하고 그랬었는데. 알고 보니까 연애기획사 사장님이네.
유정이는 못 생겼는데, 걔네 엄마는 엄청 예쁘다 했더니. 그런데 죄목이 뭘까?
<공설호. 나이 47세. 골드바엔터테인먼트 대표. 성 매매 알선. 살인 2건. 폭력 및 납치 감금 다수. 마약 유통.>
와, 멀쩡하게 생겼는데 진짜 나쁜 놈이구나. 근데 이 카페 운영자는 도대체 누굴까? 이런 내용은 어떻게 알아오는 건지 너무 신기해.
[죽여! 죽여버려!]
아휴, 면식이 너도 말을 좀 배우면 좋겠다. 자, 증거들을 살펴볼까?
딩 동 댕
어, 유정이 들어온다. 웬일로 이렇게 일찍 들어오지? 원래 컴활 있는 날은 엄청 늦게 들어오는데. 헤헤. 오늘따라 뭔가 불쌍하네. 자기 아빠가 죽는 거 알려나.
☆구미화☆
우리 카페 회원들은 머리가 아주 좋아요. 머리 나쁜 사람들은 애초에 다 잡혀갔죠. 하하하. 나름 이 카페도 몇 년 버티고 있는데 꾸준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저번에 한 번 말씀 드렸나? 룸, 나이트, 안마방 등등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자기가 들은 소문을 올리는 커뮤니티가 있다고 했잖아요? 거기만 한 바퀴 돌아도 '죽어 마땅한 놈 리스트'는 뚝딱 하고 만들 수 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세요. 어떤 바보가 떨렁 글씨만 보고 '얘는 죽여도 되겠다!'하겠어요. 그래서 우리는 완벽한 증거들을 같이 제공하고 있죠.
여러분들도 잘 기억해 놓으셔야 해요. 요즘 세상에 말이죠. 비밀은 없어요. 일단은 CCTV가 서울에만 몇 대 설치되어 있는지 아세요? 자, 그리고 이건 기업 비밀이긴 한데, 여러분에게만 특별히 알려드릴게요.
요즘 노트북에 카메라 달려 있잖아요? 안 쓸 때는 무조건 노트북 덮어놓으세요. 그거 해킹해서 쓰는 거 일도 아니거든요. 나쁜 짓 하는 사람들은 움직이지 않는 데스크톱보다는 들고 다니는 노트북을 많이 써요. 그래서 저한테 딱 걸리죠. 하하하하하.
아, 제가 원래 프로그래밍 이쪽을 좀 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도 안 쓰실 때는 꼭 카메라 부분을 덮어 놓으시는 게 좋아요. 해킹을 막는 방법은 없다고 보시면 되고요. 쓸 데 없이 배터리 소모가 많다면, 한 번 쯤 의심해보세요. 누가 그 스마트폰 카메라로 여러분을 감시하는 걸지도 모르거든요.
아, 우리 '여신님쨩'이 접속했네요. 참 부지런한 친구에요. 아, 또 하나 말씀드리자면. 수상한 카페에 휴대폰으로 접속하지 마시고요. 이 친구는 알고 하는 건지 어떤 건지는 모르겠는데 카페를 휴대폰으로 접속하지는 않더라고요.
대부분 PC방에서 접속을 하는데 위치도 매번 달라요. 참 알 수 없단 말이죠. 우리 이규서 봐요. 당당하게 핸드폰으로 접속하잖아요? 하하하. 그래서 지금 어디에 있는지 다 노출이 됩니다. 이거 한 번 보세요. 이렇게 휴대폰 번호를 넣고, 엔터를 누르면 짠!
이규서가 핸드폰을 심각하게 들여다보고 있는 얼굴이 보이게 되죠. 하하하하. 보면 볼수록 정가는 캐릭터에요. 분명 제가 머무는 곳의 위치를 아는데 왜 안 쳐들어오는지 그것도 모르겠고.
♤김현아♤
카페에서 랭킹은 문자로 보내줘서 좋은데, 다른 것들은 카페에 직접 접속을 해야 되니까 방과 후까지 기다려야 해서 좀 불편하다.
기술 선생님이 카이스트 출신이다. 그래서 전에 한 번 이야기 해줬는데 수상한 링크에는 핸드폰으로 접속하지 말고, 개인 PC로도 접속하지 말라고.
나는 착한 학생이니까 선생님 말씀을 잘 따르고 있지. 헤헤. 선생님이 날 특별히 아껴주시는 것 같아. 말을 잘 들으면 밥도 사주고 막 필요한 것도 사주니까...안 죽이고 살려둬야지.
[죽여! 죽여! 죽여 버려!]
아니, 가까이 두고 쓸 만한 말은 써야해. 난 날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잖아! 아무리 우리 선생님이 리스트에 있더라도, 얻을 건 다 얻고 죽여야지. 헤헤.
나에게 원하는 게 점점 도를 넘고 있긴 하지만, 뭐 어느 정도까지는 해줄 수 있어. 내가 움직일 수 있는 말이니까 잘 길들여야지.
자, 오늘은 우리 유정이 아빠를 찾아갈 거야. 그러니까 면식이 넌 조용히 있어야 해.
☆구미화☆
'여신님쨩'은 감을 잡을 수가 없네요. 언제 보면 접속기록이 지워져 있어요. 분명히 미성년자가 맞을 텐데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요? IP도 추적을 해보면 다 우회IP를 썼더라고요. 이거 점점 재미있어지는데요?
접속 기록이 지워지기 전에 겨우 열람한 파일 하나 건졌어요. 거의 무슨 해커 상대하는 기분이네요. 아, 공설호 대표의 증거 동영상을 열람하고 갔네요.
공설호 대표가 연습생들을 두드려 패는 장면이 들어있어요. 아, 그냥 두드려 패는 거야 뭐 그럴 수도 있겠지만. 자 여기 한 명이 거품을 물고 쓰러지는 거 보이시죠? 저 여자 아이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킥킥킥.
짠! 우리 최고의 추적팀이 만들어 낸 영상이에요. 여신님쨩도 분명히 이 영상을 봤을 것 같네요. 동선을 따라서 CCTV, 주차된 차량들의 블랙박스, 위성 뷰를 다 조합해서 이렇게 만들었죠.
자, 이렇게 차에 태워서는 아주 멀리 가더라고요. 바다 근처에 가서, 저기 여자애를 꺼내죠? 아직 살아있어요. 부들부들 거리잖아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보이지는 않는데, 저기가 어디냐 하면 도사견 축사에요. 우리 멍멍이들이 포식한 날이죠.
같이 있던 여자애들도 거의 비슷한 시기에 사라졌어요. 목격자들이니까 같이 처리했을 거라고 예상하고 있죠. 그 시즌에 공설호 통장에 돈이 팍 팍! 꽂힌 걸 보면 아마 장기 공장에 넘겼던가, 외국 사창가에 팔아 치웠을 확률이 높아요. 뭐, 오늘 공설호는 임자 만났네요. 여신님짱은 현재 예고 후 성공률이 가장 높거든요.
<‘여신님짱’ 7일 이내에 공설호를 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