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연재 > 기타
텟캐의 총사
작가 : 천존화랑
작품등록일 : 2019.10.7
  첫회보기
 
최잉쩐(급하게 완료~♡)
작성일 : 20-07-19     조회 : 120     추천 : 0     분량 : 793
뷰어설정열기
기본값으로 설정저장
글자체
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텟캐의 총사

 최잉쩐

 20200718(토)~20200719(일)~완작

 《네 입 끌려가...우~♡》

 

 

 천존화랑:와~ 여기가 이태리?

 

 이르미:응! 이태원~♡

 

 천존화랑:와 역시...아니 젠!!

 

 이르미:왜? 예...예쁘냐?

 

 천존화랑:아니, 외계인도 있는거 같아요...(무서워서 자연적으로 존댓말을...♡)

 

 이르미:아, ㅡㅡ 그치 외계인(외국인) 참 많지?

 

 천존화랑:왜? 왜? 왜 말을 끊어? 진짜 만디면 어케 됨?

 

 이르미:야!

 

 천존화랑:응?

 

 이르미:너돼...그냥 너...;;

 

 천존화랑:머? 나 한국 국민인디...

 

 이르미:ㅎ~;;

 

 천존화랑:아~ 아~ 모야모야~♡ 말돌리는거보소...어떻게 되.냐.구~♡

 

 이르미:야!

 

 천존화랑:응?

 

 이르미:야옹...?!!! 아 아니 너 ... 은근 섹시했다. 굳밤(방금...말실수...진짜~♡)

 

 천존화랑:진짜? 정말이지~

 꺄~!! >_< 만지면 섹시해진데 외계인!!(참 만지면, 굳밤♡)

 

 사람들:ㅇㄷ? ㅇㄷ? 외계인 어디요?

 

 천존화랑:음...너?! 근디, 한국어 디게 자라녜요~♡

 여긴 천상...드래곤 랜드구나~!!(천상용섬♡)

 

 외계인:머래? 유 아 그래이지...킥스 미~!!

 

 천존화랑:그래! 좋다. 그게 정녕 네 원소면 들어주디...몇?

 

 외계인:며엇? 이 새 ㄲㅣ가!

 

 천존화랑:2, 3, 771, 7, a

 

 외계인:왜 가는 7,a 냐? ㅡㅡ

 

 천존화랑:네가 얘기한걸 내한테 도로 물으면 내가 아냐? ㅎㅎㅎㅎㅎㅎㅎ~~

 

 외계인:이 ㅅㄲ 알고있다...ㅡㅡ;;

 

 천존화랑:ㅎㅎㅎㅎ 그걸 어떻게 알았지? ㅎㅎㅎㅎ~;;

 

 외계인:헐;; ㅁㅊ! 머 저딴게 다있어? ㅈㅇㅂ릴까...;;

 

 천존화랑:ㅠㅠ 정말 저는 뜨밤인가요? ㅠㅠ

 

 외계인:뜨밤 먼디? ㅡㅡ;;

 

 To be continue

 
 

맨위로맨아래로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2 최잉쩐(멜로일듯?) 7/13 9 0
71 총사쩐!! 7/6 10 0
70 최잉쩐 6/29 10 0
69 따끈한 최잉쩐 6/29 10 0
68 최잉쩐 캐설(Kaeseol) 사흘전 6/10 28 0
67 빛먹쩐 5/23 39 0
66 최잉쩐 5/11 43 0
65 최잉쩐(텟캐의 총사) 5/8 43 0
64 최잉쩐 5/3 56 0
63 빛먹쩐(짧은 글♡) 20210407(수) 4/7 61 0
62 빛먹쩐(짧은 글!!) 4/1 64 0
61 최잉쩐(끝까지 읽으면 꿀잼!! 반전×반전) 3/16 76 0
60 이어서 최잉쩐!! 대박인대 ㅠㅠ 3/10 76 0
59 최잉쩐(멜로니까 꼭 바여 추천 ㅠㅠ) 3/9 82 0
58 보너스(설명) 3/9 79 0
57 최잉쩐(2)/이어 올림 2/22 86 0
56 최신 최잉쩐(1) 2/20 82 0
55 완작 최잉쩐 2/7 93 0
54 Adult alternative(빛먹쩐) 2/1 93 0
53 어덜쩐(19금) 2/1 1 0
52 최잉쩐(캐를아일랜드 편(1)) 1/9 104 0
51 Merry Christmas~♡ >_< 빛먹쩐! 12/23 113 0
50 최잉쩐(20201114토) 11/14 121 0
49 최잉쩐 수정중 10/19 121 0
48 최잉쩐(특별판~♡ 패러디 되겠음~♡) 9/24 116 0
47 20200918 최잉쩐 9/18 116 0
46 빛먹쩐 20200916(수) 항상 15금 이상 입니다^^;; 9/16 127 0
45 꿀잼각!! 최잉쩐...ㅠㅠ(수정) 9/6 119 0
44 신화쩐 20020902(수) 9/2 122 0
43 총사쩐(보너스라 생각하시면 됨~♡) 8/30 121 0
 
 1  2  3  >>